흰옷 하얗게 하는법 : 누런때 지우기 방법

흰옷은 옷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아니든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흰옷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도전일 수 있다. 흰색 직물은 얼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은 흰옷 하얗게 하는법, 누런때 지우기 방법으로 소개해드립니다. 




    흰옷

    흰옷 하얗게 하는법


    우리는 해결책을 찾기 전에 하얀 옷을 입어서 하얀 옷이 자주 변색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얼룩은 음식, 기름, 그리고 심지어 자연적으로 변색된 누런때 등이 있습니다.  


    사전 치료: 중요한 단계

    하얀 옷의 원래 영광으로 복원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고려해야 할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베이킹 탄산음료 및 식초 사용: 베이킹 탄산음료와 식초의 혼합물은 고집이 고집이 고집이 든 얼룩을 들어올 수 있다.이 재료와 함께 붙여넣기 전에 얼룩을 때 얼룩을 수 있습니다.
    • 레몬 주스: 천연 화이트 화이트 리너 레몬 주스는 자연 표백과 환상적인 얼룩이 있다.신선한 레몬 주스를 채우고, 몇 분 동안 앉아, 평소처럼 씻으세요.

    표백의 효과

    조심스럽게 사용하면 표백제는 흰옷 하얗게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고 표백제를 암모니아 또는 다른 청소제품과 섞어서 사용하지 마세요.


    효과적인 세탁 세제

    올바른 세탁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흰옷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세제를 찾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세제에는 흰옷을 더 밝고 누런 때 지우기 효과적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뜨거운 물 vs 차가운 물

    물의 온도는 미백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은 강한 얼룩을 제거할 수 있지만, 옷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항상 의류 관리 라벨을 확인하여 손상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자연 표백제로서 햇빛

    직접 햇빛에 말린 옷은 자연 표백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태양의 자외선은 얼룩을 분해하고 흰옷 하얗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세탁물 분류의 중요성

    세탁물 간의 물빠짐, 착색을 방지하기 위해 흰색을 착색된 품목과 별도로 씻어야 합니다. 또한 교차오염을 막기 위해 심하게 더럽혀진 세탁물은 따로 세탁해야 합니다. 


    섬유유연제의 역할

    섬유유연제는 흰옷에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섬유유연제는 거무스름한 모양을 만들 수 있으니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


    세탁 위생 유지 관리

    세탁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더러운 기계는 옷을 입어서 세탁물을 씻을 수 있다. 식초를 제거하려면 식초를 사용하여 빈 사이클을 실행하십시오.


    헹굼 추가

    때때로 추가로 헹굼을 하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세제와 잔류물을 제거하여 흰옷을 더 깨끗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한 얼룩 지우기

    심한 얼룩이 있을 경우 세탁 서비스를 찾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가장 힘든 얼룩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이고 특별한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흰옷 보관

    적절한 방법으로 흰옷을 보관하는 것은 꼭 필요합니다. 시원한 곳에 보관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특수 직물에 대한 팁

    실크, 레이스와 같은 직물은 관리 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항상 관리 라벨을 확인하여 섬세한 품목에 대한 세탁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흰옷 얼룩 지우기 과탄산소다 vs 락스?

    👉 옷에 묻은 싸인펜 지우는 방법

    👉 옷에 묻은 커피얼룩 지우는 방법




    흰옷 하얗게 하는법 FAQ




    하얀 직물 위에 표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 표백은 섬세한 직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관리 라벨을 확인하고 표백제를 사용하십시오.


    화이트 옷을 위해 천연 표백에 대한 자연 대안이 있습니까?

    네, 레몬 주스, 식초, 베이킹 소다 등이 있습니다. 


    세탁 중에 흰색 옷을 분리하여 세탁하는 것은 왜 중요합니까?

    세탁물을 분리하는 것은 이염 및 물빠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흰옷 하얗게 하는법 : 누런때 지우기 방법 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